탈선 온상 키스방 확산 경남매일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둔 대규모 키스방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상태다. 방안에는 작은 테이블과 쇼파식 침대가 하나 놓여 있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한쪽 벽면에 각양각색의 여성 속옷이 눈에 띄었다. 실장에게 이것이 무엇이냐고 묻자 “우리 업소는 손님이 원하는 속옷을 입고 나온다. 다만 손님들이 흥분을 했을 때는 어쩔 수 없이 자위행위를 하도록 유도를 한다”고 말했다. 또한 키스를 하면서 매니저들의 가슴정도 터치는 허용되지만 그 외적인 부분은 절대 만질 수 없으며 옷을 벗기거나 노골적인 요구를 할 때는 환불 없이 즉시 서비스가 종료된다고 한다.

 

[쿠키 사회] ‘키스방’과 ‘대딸방’, 퇴폐 마사지업소, 성인PC방 등 유사 성행위를 하는 변종 업소들에 청소년 출입과 고용이 법적으로 금지된다. 경찰은 “최근들어 키스방 등 신변종 불법 풍속업소가 음성적으로 성행하고 있다”며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강력한 단속을 전개, 신변종 불법풍속업소가 발붙이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업주 최씨 등은 마치 보드게임장인냥 업소상호를 위장한 뒤 칸막이방 20여개를 설치했다. 이후 인터넷을 통해 여성 취업준비생과 여대생 11명을 여종업원으로 고용했다. 종로구 광화문 앞 국민대회와, 유튜브 검색 결과에 나와있는, 용산구 청사 인근의 집회인, 연합예배 국민대회는 서로 다른 집회입니다 ( 주최하시는 분 등 ).

 

밀리의 서재는 지난 2월 24일부터 4월 2일까지 을 진행했으며, 응모작 약 300여 편 중 13편을 1차 선정했다. 이후 독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독자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편, 우수상 1편과 밀리픽 1편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결국 여기에 고용된 청년들은 ‘키스’만이 아니라 발기된 ‘물건’까지 원 없이 맛을 보게 돼 한마디로, ‘꿩도 먹고 알도 먹는 격’이 된다고 하겠다. 이젠.광고를 뉴스 팔아서 하네...홈페이지 제작업체에..광고물 선전업체에..스튜디오에...물티슈업체에...증말 여러가지군....참나..기가 막혀서... 결국 서로 자기 업소의 이득만 바라기 때문에 좀더 나이가 어리고 몸매가 좋은 여성 도우미를 찾게 되고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내놓을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지난 1월 국내에 처음으로 들어온 것치고는 꽤나 빠르게 퍼져나간 셈이다. 때문에 여성 매니저들은 이곳을 찾는 남성 가운데 ‘마물’을 원하는 남성이 있으면 ‘자플’을 권유한다. ‘자플’이란 여성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자위행위를 통해 사정하고 만족을 얻는 것을 뜻한다.

 

특히 이번에 적발된 업소는 지난해 10월과 지난 3월에도 같은 상호로 키스방을 운영하다 적발됐으나 1km 정도 장소를 옮겨 또 다시 영업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성매매피해상담소 해솔 상담원은 “여대생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제도적 장치도 필요하다”며 “더불어 유흥업소나 성매매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한 사회적인 교육이 시급하다”고 주장했다.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림동에 위치한 한 키스방에서는 해당 업소에서 일하던 청소년(93년생)이 이번 단속에 걸렸다. 단속 결과에 따르면 대상 지역 중 유일하게 서울지역에서 청소년 고용ㆍ출입 건(2건)이 적발됐다. ” 민원인 분통 [대전충남본부 / 권승익 기자] 최근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미채점 답안지 파쇄라는 어이없는 사고를 일으킨 가운데 공단산하 충남지사에서는 지사장 개인차량 주차를 위한 불법가설물을 설치해...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최소 1시간 전에는 예약을 해야 한다. 또한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를 하거나 공중전화는 예약이 불가했다. 그 이유는 예약만 하고 실제 오지 않는 손님들 때문에 매니저들의 스케줄이 엉망이 되기 때문. 성매매 방지 관련 주무 부서인 여성부도 전문가 용역을 통해 현장 조사를 하는 등 키스방의 위험성을 인식하고 다각도로 규제를 모색하고는 있다. 그러나 행정처분도 사실상 불가능하고, 법 적용도 애매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다.

 

“착하게 생겼는데 X신” “생긴 거 비호감” “몸에서 안 좋은 냄새” 등처럼 이른바 ‘블랙(블랙리스트)’ 손님도 따로 관리했다. 아마추어 시절 국가대표로 활약한 방신실은 지난해 말 프로로 전향한 뒤 KLPGA투어 무대를 노크했다. 하지만 '바늘 뚫기'로 일컬어지는 시드전에서 40위에 그치며 풀시드를 확보하지 못했고 다른 선수들의 출전 여부에 따라 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입장이었다. 최종 수상작 6편은 현재 ‘밀리 로드’에 활발히 연재 중이다.

 

장안동 안마시술소가 철퇴를 맞고 있는 사이 유사성행위업소들은 독버섯처럼 번져나가고 있어 관계당국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특히 최근 ‘키스방’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심각성을 더하고 있다. 키스방 업주들은 “우리는 순수한 키스만을 하는 곳이지 절대 유사성행위를 하지 않는다”고 강조하고 있지만 최근 잇따라 변태 성매매를 자행하던 키스방들이 적발되면서 관계당국을 긴장시키고 있다. 키스방의 영업형태와 그곳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이 직접 찾아가봤다. 그렇다고 갑자기 유흥업소가 생각이 난다고 해서 장소와 매니저 상황 등을 확인하기 위해 PC방을 찾는다는 것도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다. 때문에 유흥문화야말로 모바일로 접근이 가능해야 한다는 지적이 많았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키스방 자체도 유사성행위 업소와 다른 게 없다며 강력한 처벌을 촉구했다.

부산 백마 부산 휴게텔 cnfwkd cnfwkd cnfwkd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탈선 온상 키스방 확산 경남매일”

Leave a Reply

Gravatar